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2019 일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요즘 날이 추운데요 정말 이제 겨울이 다가오려나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할로윈이 지나자마자 바로 11월 1일날 일본에서는 크리스마스 md가 출시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md와 함께 일본 스타벅스에서 딸기 메뉴로 신메뉴를 두개 출시했는데요 일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는 다른 페이지에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md 1차 부터 소개하도록 할게요~!

크리스마스가 약 한 달 반 정도 남았는데 벌서부터 크리스마스 md가 나오다니! 이제 2019년을 보내줄때도 다가오나봅니다

한국은 현재 스타벅스의 큰 행사 중 하나인 연말의 꽃! 다이어리 프리퀀시를 한다고 하던데 일본은 그런 소식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번 한국 스타벅스 다이어리 정말 예쁘던데 12월에 잠깐 한국가면 한국 스타벅스 다이어리부터 사수할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일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궁금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찍어봤어요

이번 일본 스타벅스 md는 크리스마스 답게 전체적으로 빨간 통이고 눈송이들이 올라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겨울이다보니 보온병 md 들이 많이 나왔어요 확실히 여름에는 보온병 반, 콜드컵 반이였는데요! 겨울이다보니 따뜻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보온병md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기 왼쪽에서 두번째 굴뚝에 산타가 나온 텀블러의 경우 원래 있는 일본 스타벅스 엠디에서 뚜껑에 산타가 추가되서 나왔더라구요~ 제가 저 크리스마스 ver이 아닌 기본 md를 가지고 있어서 보니까 바로 아렉ㅆ더라구요 ㅋㅋㅋ 그 외에는 빨간 엠디들이 대부분디더라구요 거의 이번 크리스마스 엠디는 산타가 메인인지 산타 엠다가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ㅋ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블랜드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원두들도 새로 나왔는데요! 크리스마스에 맞게 빨강색 초록색 포장지들을 보니까 크리스마스 생각에 설레더라구요

왼쪽은 여러가지 잡동사니를 담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ver 바구니인데요 저거 정말 탐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인테리어로도 정말 좋을 것 같은 상품이라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3500엔이라...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 스타벅스 코리아 크리스마스 md를 확인해보지 않아서 한국 Md는 어떻게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일본에 오고나서부터 한국  스벅 md모일 일이 없어져서요~

이번에 저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보내는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아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면서 설레는 거 있죠~! 스타벅스 md 모으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이번 일본 크리스마스 md 궁금하신 분들에게 궁금증이 해결 됐음 좋겠네요~! 저는 그럼 다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를 소개하는 글로 찾아뵐게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좋은 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