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일본 마시는 콜라겐 the collagen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마시는 콜라겐에 대해 소개하고자합니다 다들 콜라겐 많이 드시나요? 저 같은 경우 콜라겐을 먹어본 적이 거의 없는데요! 콜라겐 덩어리라는 돼지 껍데기도 잘 안먹거든요 ㅋㅋㅋㅋ 그런데 요즘 피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피부에 좋다는 것을 찾아보다가 콜라겐을 알게 되었는데요 콜라겐이 또 일본에서 유명하더라구요 콜라겐을 간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마시는 콜라겐인 것 같아서 마시는 콜라겐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과 수분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성인이 되면 1년에 약 1%씩 감소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몸 속 콜라겐 합성은 만 25세 전후로 줄어들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곧 25살이 되기 때문에 겁먹어서 지금부터 먹으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콜라겐이 감소하면 상피 조직이 약해지고, 피부가 얇아지며 주름과 처짐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힘줄과 인대의 탄력이 떨어지며 관절도 유연함을 서서히 잃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러니 콜라겐을 꼭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어떤 콜라겐을 먹으면 좋을까 생각을 하다 마시는 콜라겐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일본 드럭스토어만 가셔도 마시는 콜라겐을 쉽게 접하실 수 있어요 마시는 콜라겐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마시는 콜라겐은 병 하나당 약 3000원 정도입니다​


저는 더 콜라겐이라는 제품을 구입을 했어요 the collagen은 돈키호테에서 선전하고 있는 마시는 콜라겐이라서 구입을 하게 됐어요 크기는 박카스보다 작아요​


제가 산 더 콜라겐은 10병이 들어있는데요 이틀에 하나씩 먹으려고 생각중입니다 맘같아서는 매일 먹고 싶지만 가격이 비싸서...ㅋㅋㅋㅋㅋ 맛은 약간 망고맛?리치맛? 섞인 맛이에요 맛있음! 마시는 콜라겐이라서 맛이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 맛있더라구요! 처음엔 3병만 샀었는데 맛도 괜찮고 피부에도 좋아서 구입을 하게 됐습니다 저희 엄마도 맛 좋은데 피부에도 좋으니 자주 사먹으라고 하셨던...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박스채로 구입했습니다!​


마시는 콜라겐이다 보니 간편하게 마시면서 피부 관리 또한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요즘 한국에도 마시는 콜라겐, 먹는 콜라겐, 바르는 콜라겐등 콜라겐 제품들이 많은 것 같은데 피부를 위해 콜라겐 제품들 사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 일본에 갈일 있으신 분들 계신다면 꼭 마시는 콜라겐 드셔보셨음 좋겠어요 복숭아 물 많이 마시는데 그것보단 이젠 마시는 콜라겐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일본에서는 마시는 콜라겐을 한국에서 보다 잘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 기념품으로도 사오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구입처는 동네 드럭스토어지만 흔한 돈키호테에도 당연히 팔고 있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그럼 다들 피부미인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