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일본 스타벅스 신메뉴 할로윈 레드나이트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할로윈이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일본 골목골목에 할로윈으로 꾸며져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한국에 있을 때 스타벅스에 자주 갔었는데요 거의 일주일에 네다섯번정도..?ㅋㅋㅋㅋㅋ 그래서 골드회원이였는데요 일본에서도 골드 회원이 되고 싶어서 자주 사먹었더니 드디어 골드 회원이 되었답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한국이 골드회원 되기 더 쉬운 것 같아요 일본은 좀 빡센 느낌,,ㅋㅋㅋㅋㅋ아무튼 이번에 일몬에서 새로 나온 신메뉴가 나왔다해서 먹으러 왔답니다!!
이름은 할로윈 레드 나이트! 맛은 돼지바 맛이였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최근 마신 음료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일본에 놀러가신 분이나 일본에 살고있는 분들은 꼭 먹어보셨음 합니다​


10월 11일에 나온 따끈따끈한 일본의 스타벅스 신메뉴입니다
할로윈 분위기 뿜뿜나는 음료였어요
작년 한국에서 할로윈 기념으로 딸기맛인가? 음료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것보다 맛있습니다
이건 꼭 드셔보세요 맛있는 돼지바맛!ㅋㅋㅋㅋㅋ​


일본 매장도 이제 할로윈 분위기로 바꼈어요
라즈베리 시럽과 초코맛이 섞인건데 완전 돼지바맛 ㅋㅌㅋㅋㅋ
라즈베리인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딸기랑 별 차이없..
위에 초코시럽 듬뿍 짜주고 오레오 가루 뿌려주기 때문에 존맛 일본에 살고있는 분들 돼지마 못먹잖아여 이걸로 한을 푸세요​


비주얼 보세요 정말 넘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인스타용 넘 이뻐서 찍어버림,, 진짜 예쁜데 맛까지 좋으니..
이거 또 금방 팔릴 수 있어요 저저번주였나 고구마 프라푸치노 나와서 다음주에 먹어야지! 생각하다 일주일 좀 지나니 품절되서 못먹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일본 신메뉴는 기간이 좀 짧은 거 같아서 먹고싶다 생각하면 바로 사먹어야합니다 안그러면 내년까지 기달려야해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가격은 사악해요 ㅠ 일본 신메뉴 가격들은 다 비싼듯해요​


영수증을 보니 엔화로 649엔 (세금 포함가격)

한국 환율로 약 칠천원...ㅋㅋㅋ한국에서는 신메뉴 가격이 이렇게 비싸진 않잖아요..눈물을 머금으며 사먹은 일본 스타벅스 신메뉴입니다  게다가 세금 8퍼센트도 내야해서 더 비싸지는 것 같기도 하지만요...흑흑 참고로 요즘 세금이 올라서 테이크 아웃은 세금 8퍼센트이고 매점에서 먹고 가면 세금 10퍼센트입니다 정말 왜 이렇게 세금 제도가 복잡한지.. ㅋㅋ 일본에서 카페갈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래서 요즘 먹고가는지 들고가는지 물어보더라구요!

제가 다니는 학교 앞 돼지덮밥 맛집 가격이랑 똑같네요 ㅋㅋㅋㅋㅋㅋ참내 일본 스벅은 신메뉴 가격좀 내려줘라,,,

아무튼 맛은 좋으니 먹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당장 스벅 가서 할로윈 레드 나이트 먹어보세요

달달하니 넘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