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일본 도미노피자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입니다
오늘은 올해 가장 큰 태풍인 하기바스가 도쿄를 강타한 날인데요
설상가상으로 규모 4인 지진까지 같이 났어요
태풍 소리도 정말 크고 무섭더라구요 그래도 지금은 조용한 것 같네요! 태풍이 별일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일본에도 도미노 있는거 아시죠?
일본에 와서 제가 처음으로 이용한 배달이였는데요
아무래도 일본은 한국처럼 배달문화가 많이 발전되어 있지 않거든요 그래서 도미노를 세번 정도 시켜먹은 것 같아요 ㅎㅎ 도미노 말고 피자헛도 있던데 개인적으로 피자 하면 도미노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도미노에 세번 배달하고 피자헛에 한 번 배달 한 것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일본 도미노와 한국 도미노 맛이 똑같을 거라고 착각해서 시키시다간 실망 하실 수 있어요 맛은 다르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고 시키셔야 될 것 같아요!
아무튼 일본에서도 도미노 배달 주문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영어,일어 두가지 언어를 지원하고 초반에는 영어로 주문을 했었던 것 같네요ㅋㅋㅋㅋ​


원하는 피자를 고르고 주소를 입력하면 완료가 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피자 배달은 어디든 30분 이내에 배달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30분만에 도미노 피자가 배달이 왔습니다!!​


같은 도미노이지만 일본 도미노 피자랑 한국 도미노 피자랑 맛이 정말 다른거 알고 계신가요? 한국에서 파는 메뉴들이랑 일본에서 파는 메뉴들이 겹치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일본은 피자가 간장베이스 들어가는 토핑들이 많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한국 피자가 더 맛있지만..ㅎㅎ 일본에서 피자가 너무 먹고싶을 때 시켜먹는 편이에요​


일본에도 여러가지 맛의 피자가 있는데요 이번에 쿠우가 선택한 피자는 4가지 맛이 한번에 들어있는 피자를 선택했답니다!
바비큐맛,소시지맛,기본맛,페퍼로니 피자를 시켰어요!
다양한 맛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안질리고 맛있다 다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씬은 가장 얇은 울트라로 시켰는데요 정말 얇지않나요 ㅌㅋㅋㅋㅋㅋ 정말 얇아서 처음으로 피자 한판을 다 먹은 것 같아요 정말 아쉬운게 고구마피자는 없더라구요
한국에서 고구마피자를 좋아했던 것 도 아닌데 괜히 없으니까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한국가면 고구마 피자를 먹을 예정입니당!ㅋㅋㅋ 아무래도 타지에서 혼자 자취를 하면 요리도 혼자 해먹고 해야하는데 매일 해먹기는 귀찮자나요 그럴땐 이렇게 도미노피자처럼 세계적인 체인점에서 피자를 시켜먹는 것도 좋다생각해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피자는 무엇인가요!?
일본에 계시는 모든 분들 아무일 없이 태풍 이겨내시길 바래요! 큰 피해가 없어야할텐데 지붕도 날라다닌다하니 걱정이네요 그럼 일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주소를 남기고 오늘의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


https://www.dominos.j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