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이디야 추천 음료 (이디야 알바생이 추천하는 이디야 음료들)

728x90

올해 3월까지 이디야 알바생이였던 쿠우가 추천하는 이디야 음료

만약 이디야에 왔거나, 이디야에 가야할 일이 생기면 엄청난 종류에 뭘 골라야하나 고민하는 결정장애들이 있을 거라 생각해요

저같은 경우 카페가면 항상 메뉴를 고민하다 힘들게 고르게 되는데요 ㅋㅋㅋㅋ

그중 알바하면서 인기 있었던 메뉴들과 맛있었던 음료들을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어요

우선 tmi) 18년 12월부터 전체 500원 오름

 

1, 토피넛라떼 

참고로 이디야에서 만든 파우더가 아님 (궁금하신 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파우더 종류 알려드려요)

비니스트로 이디야에서 토피넛 라떼 파우더를 팔긴 하지만 이디야에서 시켜서 만드는 음료와 맛은 다를 수 도 있어요!

그리고 커피는 들어가있지 않지만 카페인이 살짝 들어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샷추가하는 것도 가능!

 

2.고구마라떼

다른 카페들이랑 다르게 파우더로 음료를 우려내는 것이 아닌 이디야에서 만든 고구마 액상으로 만들기 때문에 맛이 더 진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고구마보다 감자다!를 외치고 다니는 사람으로 고구마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보다 먼저 알바했던 알바생의 추천으로 먹게 됐다가 빠지게 된 음료 중 하나

참고로 따뜻하게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기 때문에 고구마라떼는 따뜻하게 먹는걸 추천 (겨울에 딱일듯한) 그리고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합니다!

3. 딸기 쉐이크

만들기는 제일 귀찮은데 진짜 달달하게 맛있는 스무디

다른 스무디는 얼음을 넣고 가는데 이 딸기 쉐이크는 쉐이크 전용 바닐라맛 얼린 것을 넣어 갈기 때문에 너무 맛있답니다

그대신 가격이 다른 음료보다는 비싸지만 맛은 보장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오리진 쉐이크 등 쉐이크 라인들은 다 바닐라맛 얼린 것을 넣어 갈기 때문에 맛 보장합니다!

 

4.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

이 역시 커피 종류중 제일 만들기 귀찮은 아이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본인은 카페인을 못 먹기 때문에 시음은 못해봤지만 사장님이 알바시작할 때 너무 맛있는 음료라고 추천해줬던 음료입니다

인기도 많고 매니아층이 두터운 음료중 하나 

이거 시키는 사람은 끝까지 이것만 시키심! 그리고 다른 알바생들도 다 추천하는 음료

5. 자몽 네이블 오렌지 (아이스는 엑스트라 밖에 없음)

달달한 자몽쥬스맛! 따뜻한건 티백에 우린 차에 자몽청이 들어감

이 음료도 매니아 층이 두터워서 이거 시키는 사람은 이것만 시키는데 아이들도 좋아하는 음료!

 

6. 초코라떼 

이디야에서는 다른 카페랑 다르게 모카시럽을 직접 만들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달달하고 맛있는데

양을 잘못 조절하면 엄청 달 수도 있다는거...ㅋㅋㅋㅋ 그래서 만약 달다 생각하면 우유좀 더 넣어달라고 하면 됩니다 :)

여기서 초코라뗴보다 더 달달한게 땡긴다면 브라우니 쇼콜라 추천해요

브라우니 쇼콜라는 더 달달한 초코파우더에 위에 휘핑에 브라우니까지 올려줍니다!

 

7. 이곡라떼랑 

이곡라떼는 미숫가루맛 그래서 한 끼 대용으로도 좋음

8. 꿀복숭아 플랫치노

플랫치노 중에서 제일 잘나가요 달달한 복숭아맛에 가격은 3500원으로 저렴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