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일본 2019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11월 1일날 크리스마스 신메뉴 두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신메뉴는 겨울이라 그런지 겨울 과일인 딸기인데요! 딸기덕후인 저는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11월 1일날 스타벅스에 갔다왔어요

신메뉴 나오는날 = md 나오는 날 그래서 그런지 11월 1일 신메뉴 나오는 날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줄서서 크리스마스 신메뉴를 사먹었는데요! 이번 신메뉴가 두개라고 했잖아요 어떤 것을 먹을까 하다 둘중에 저는 프라푸치노를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사실 가기 하루전날에 신메뉴라고 미리 시식을 할 수 있게 해주셨거든요 ㅋㅋㅋ 달달한 딸기우유 맛이였는데요 이번에는 안먹어 본 것을 먹어보고자 메리 스토로베리 케이크 프라푸치노를 시켜봤습니다

왼) 메리 딸기 케이크 프라푸치노

오) 메리 딸기 케이크 우유

11월 1일이 되자마자 컵도 디자인이 바뀌었는데요! 일본 스타벅스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크리스마스 구호가 merry coffee! 더라구요

그래서 컵 디자인에 보시면 merry coffee로 디자인된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스타벅스 로고가 흰색으로 바뀌는 바람에 메리 딸기 케이크 프라푸치노를 시키니 로고가 아예 안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시킨 메리 딸기 케이크 프라푸치노는 딸기 소스와 케이크 (빵)이 아래에 깔려서 마치 케이크처럼 연출을 했는데요

케이크 같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스폰지 케이크 같은 느낌으로 컵 바닥에 깔려있더라구요

* 프라푸치노에만 들어있음

중간 음료는 스폰지 케이크 소스로 맛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단맛의 스폰지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해요

케이크 층을 표현한 딸기 소스가 들어가서 새콤 달콤한 과육이 들어가있는데요 휘핑의 위에는 건조한 딸기가 토핑으로 올라가져있어요

케이크 단면과 같은 3층으로 비주얼에도 신경쓴 프라푸치노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번 휘핑의 토핑으로 건조된 딸기가 올라갔기 떄문에 휘핑에서도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

이번 스타벅스 신메뉴인 메리 딸기케이크 프라푸치노는 케이크 소폰지 빵과, 딸기소스, 스폰지 케이크 소스, 휘핑, 건조딸기로 구성되어있어서 식감도 재밌더라구요

마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맛이기 때문에 달달한 한잔 하고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스타벅스 메뉴랍니다 :)

메리 딸기 케이크 우유의 경우 톨사이즈 기준으로 가격 490엔, 메리 딸기 케이크 프라푸치노는 톨사이즈 590엔 입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한정된 메뉴이기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으시면 바로 시켜먹는 것을 추천해요~!

저번 고구마 프라푸치노, 할로윈 나이트 초코 음료도 그렇고 미루다가 솔드아웃 품절되서 못먹었거든요...ㅎㅎ

일본에서는 마시고 싶다 생각하면 바로 사서 드셔야 마실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