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테마 세서미 스트리트 (sesame street)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아이폰 카톡 테마를 만들었는데요

어릴 때 많이 봤던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로 테마를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머릿 속에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이 떠올라서 만들게 됐는데 간만에 보니까 너무 반가우면서 귀엽더라구요

예전에 비디오 빌려서 많이 봤었는데 아련한 어린시절...ㅋㅋㅋㅋㅋ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로는 엘모, 쿠키몬스터, 빅 버드, 조이, 어니, 버트, 그로버, 본 카운트 백작, 오스카 등이 있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는 교육용 프로그램이여서 알파벳 공부를 세서미 친구들이랑 같이 공부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세서미 스트리트 내용은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ㅋㅋㅋㅋ 세서미 내용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그냥 캐릭터들만 생각나지 내용은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아무래도 10년은 더 된 일이니 당연한거겠죠?ㅎㅎ

여러분들의 세서미 스트리트 최애는 누구인가요? 저는 어릴 때 빅 버드를 제일 좋아했어요! 그냥 노란색이여서 그랬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노란색을 좋아했어서요 주변에 보면 엘모나 쿠키 몬스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해요 아무래도 세서미의 제일 사랑 받는 캐릭터들이 엘모와 쿠키 몬스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어린 친구들도 세서미를 알까요..?ㅎㅎ 유니버셜 갔을 때 보니까 세서미 스트리트를 테마로한 테마파크도 있더라구요 특히 엘모와 쿠키몬스터를 주로 꾸며 놓았더라구요 역시 인기쟁이들

아무튼 이번에는 세서미로도 여러 테마로 만들 예정이니 많이 기다려주세요 :)

암호창은 최대한 깔끔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흰색 배경이 다른 세서미 친구들이랑도 조화로워서 흰 배경으로 제작해 봤어요

메뉴판은 세서미 친구들로 구성을 해봤는데요 메뉴판 캐릭터들을 소개하자면 왼쪽부터, 그로버, 빅 버드, 엘모, 쿠키몬스터, 오스카 입니다

아무래도 세서미에서 주연은 엘모인 것 같아서 말풍선 캐릭터로 엘모를 선택했어요 시간이 되면 다른 캐릭터들도 넣어 만들어 볼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우선은 다음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테마는 엘모로 다른 색상으로 만들어 볼 생각이에요

다운 받으실 때는 공감과 댓글 이웃추가 부탁드려요

sesames.ktheme
1.04MB

아무래도 주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엘모 다음에는 쿠키몬스터로 다른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노랑+초록으로 만들어봤으니 다른 색상으로 만들어볼까해요 엘모 테마로 빨강 테마를 만들어 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요즘 날이 많이 쌀쌀한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일본은 조만간 태풍이 또 온다고 하네요...ㅋㅋㅋ 정말 요즘 날씨들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은 날씨가 어떤가요?? 일본 도쿄는 오늘 비가 오고 날이 흐리네요 빨리 날이 좋아졌음 좋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시구 다음에 더 예쁜 캐릭터 테마로 인사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