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반지의 비밀일기 카톡테마 다운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입니다

한국은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네요 여기 일본은 아직 한국보다 따뜻해요 현재 쿠우는 에어컨을 키고 글을 쓰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내일은 29도라고 하네요 천천히 추워졌음 좋겠어요 바로 겨울이 안왔음 좋겠네요

일본이랑 한국은 정말 가까운 나라인데도 불고하고 이렇게 날씨가 많이 다르다는게 신기해요 :)

 

오늘은 반지의 비밀일기를 테마로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어봤는데요

여러분들은 반지의 비밀일기 만화를 본적 있으신가요?

제 기억엔 초등학교 때 서점가면 항상 반지 만화책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책을 사서 읽기도 했었구요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 반지 만화책을 즐겨보곤 했었어요

10년 정도가 지난거 같은데 아직도 반지의 비밀일기 만화가 나오고 있다는거 아시고 계신가요?

이미지를 찾기위해 검색을 해보니 만화 영화로도 나오고 요즘은 그림체도 살짝 달라졌더라구요

약간 반지 친구들 키가 커진 느낌,.?ㅋㅋㅋㅋㅋ 아무튼 추억의 만화책 캐릭터인 반지를 주제로 테마를 만들어봤어요 :)

아기자기한게 포인트인 반지테마

이번 반지테마의 포인트는 핑크색입니다 나중에는 하늘색으로도 만들어 볼까 해요 :)

말풍선은 반지인데요

다음에는 반지 친구 냠냠이로 만들어 보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냠냠이를 더 좋아해서요 ㅋㅋㅋㅋㅋ

제가 이번 테마에서 메뉴 배경을 총 세개로 만들어봤는데요

이게 첫번째 1번 앉아있는 반지

두번째 비눗방울 부는 반지

세번째 심플한 테마입니다

메뉴바는 반지 친구들을 넣어봤어요 :)

아이폰 xr,xs,11을 기준으로 제작한거기 때문에 다른 아이폰 크기와는 다를 것 같아요

1007.ktheme
2.76MB

위의 파일은 1번 앉아있는 반지


기본.ktheme
2.54MB

위의 파일은 2번 서있는 반지


반지2.ktheme
2.88MB

위의 파일은 3번 기본 배경

 

다운받아가실땐 하트와 댓글 남겨주세요 :)

그럼 다음주 쯤에 새로운 테마로 인사드리러 올게요~! 그리고 또 원하시는 테마가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요즘 테마 소재가 고갈되서 만들게 없네용...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은 일본 생활의 정보를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

다음에 기회되면 냠냠이 테마로 만들어볼 예정이니 쿠우의 네이버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 추가적으로 덧붙이자면 제 핸드폰이 xs 맥스이기 때문에 제 폰에 맞춰서 제작을 해서 다른 기종에 적용을 하니까 이미지가 깨지는 현상이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제 핸드폰이 xs 맥스밖에 없기 때문에 다른 기종에 맞춰서 테마 제작을 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을 것 같아서 수정이 어려울 것 같아 미리 양해드려요
다른 기종인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이번 반지 테마를 다운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양해해주세요 xs 맥스 전용이라 다른 핸드폰 기종에서는 이미지가 깨져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상 피드백 남겨주시는 분들께 감사인사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