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드캡터 체리 카톡테마 8.0 무료 다운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입니다 :)

일본은 아직도 낮에 더운데 한국은 어떤가요? 10월 2일 3일에 태풍이 온다고 한다던데 별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10월 3일 개천절날 비행기가 꼭 떠야하는데 ㅠㅠ 태풍이 잘 빗겨 나가줬으면 좋겠네요!

이번 테마는 카드캡터 체리입니다! 제가 어릴적에 재미있게 봤던 만화 애니메이션인데요

어릴적에 웨딩피치, 카드캡터 체리, 세일러문, 레미레미도레미 등등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마법소녀 만화를 테마로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그런데 화질이 좋은 이미지를 찾는게 쉽지는 않네요 ㅋㅋㅋㅋ 좋은 이미지가 생긴다면 카카오톡 테마를 만들어서 블로그에 공유를 할테니 자주 놀러와 주세요 :)

이번 암호창을 좀 심플하게 만들어봤어요

예전 버전의 테마들은 번호판 부분도 이미지를 바꿀 수 있었는데 새로 업데이트 되기 시작하면서 수정이 불가능하게 된 점이 많이 아쉽네요

그래서 윗 부분을 카드캡터 체리 카드 문양을 넣어 만들어봤는데 살짝 아쉽네요

반 밖에 꾸밀 수 없다니...ㅋㅋㅋㅋㅋ

카드캡터 체리 답게 카드로 테마를 만들어 봤어요

그래서 채팅방에도 다른 카드 모양으로 배경을 만들었는데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카드모양으로 만들어서 메뉴판은 최대한 심플한게 나을 것 같아 기본으로 만들어봤어요 :)

캐릭터 까지 있으면 너무 유치할 것 같은 느낌도 있고 조잡해 보일 위험이 있어서요 ㅋㅋㅋㅋㅋ

이번 채팅방 말풍선에는 카드켑터 체리 이름에 맞게 마술봉(?)을 넣어봤어요

크기가 좀 큰가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넣으니 더 카드캡터 체리 느낌이 나서 귀여운 것 같아요

이제 다음에는 레미레미 도레미로 만들어 볼려 해요!

이번에 카드캡터 체리 만들면서 이미지 검색중에 연관으로 레미레미 도래미가 떴었는데 넘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 테마는 아마 레미레미 도레미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운을 원하시는 분은 믿의 파일을 눌러 다운 받아 주세요!

cherry.ktheme
2.40MB

제가 공유하는 모든 테마들은 아이폰 ios 전용입니다 :)

카카오톡 버전 8.0 이상에서만 설치가 가능해요!

그리고 이번 아이폰 13.0 업데이트 이후로 카카오톡 테마 다운 방법이 바뀌었는데요! 모르시는 분들 계신다면 쿠우의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subeen97/221658341594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방법 적용방법 (ios 13.0 업데이트 이후)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아이폰 ios 13.0 업뎃 이후에 카톡테마 다운받는 방법이 바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blog.naver.com

세일러문 테마가 궁금하다면 쿠우의 네이버 블로그에도 놀러와서 무료로 다운받아가세요 :)

그럼 이번 남은 한 주도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