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 8.0) bt21 카톡테마 방탄 카톡테마 말풍선 보라ver (방탄소년단 캐릭터)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입니다 :)

한국은 날씨가 어떤가요? 제가 살고 있는 일본은 날이 흐리네요 지금은 비가 오고 있습니다

한국도 비내리나요? 일본도 태풍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는 것 같아요! 날씨가 점점 서늘해지는게 느껴져요~

그리고 다음주는 내내 비가 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국도 비슷할까요? ㅋㅋㅋㅋ

날이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데 다들 따숩게 챙겨서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저번 테마인 https://9sub.tistory.com/7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 8.0) 방탄소년탄 캐릭터 bt21 카톡테마 무료 공유 by쿠우 tmi)방탄 소년단 캐릭터란? 캐릭터 이름 소개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일 인기 많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인 bt21를 주제로 카톡테마를 만들어봤어요! 제가 사는 일본은 여,남 구분없이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엄청난 실감을 하는 중이랍..

9sub.tistory.com

방탄소년단 캐릭터 bt21 카톡테마 보라색 말풍선 버전을 가져왔어요 :)

개인적으로 색있는 말풍선을 좋아해서 만들어 봤어요! ㅋㅋㅋㅋㅋ

보라색 말풍선으로 바꿔보니까 느낌이 또 색다르더라구요! 사용하다 질리면 바꿔가면서 설정해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ㅋ

이 테마는 오늘이 마지막인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새로운 bt21 (방탄소년단 캐릭터) 이미지로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

방탄소년단 캐릭터가 인기가 있다면 더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재 스누피 테마가 제일 인기가 많기 때문에 스누피 테마로 다시 한번 인사 드릴 것 같아요!

 

이번에 보라색 색상이 너무 예뻐서 조만간 아예 보라색 테마로 심플하게 만들어 볼까 생각 중 입니다! ㅋㅋㅋㅋ

거의 재탕하고 재탕하는 듯한 느낌은 기분 탓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방탄 소년단 캐릭터인 bt21을 왜 라인에서 만들게 됐는지 다들 아시나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를 만드는 것에 궁극적 목적을 가진 라인프렌즈는 핵심 키워드인 Global, Millennials, Trending과 공통접점을 이루는 아티스트가 바로 방탄소년단이라 밝혔다. 동시에 강력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를 리드하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현 시대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판단하여 디자이너로서 '방탄소년단'과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

 

라고 합니다! 이렇게 대세 입증을 제대로 해주네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일본의 한인타운인 신오쿠보 거리를 지나가보면 방탄 소년단 굿즈를 엄청 많이 볼 수 있어요

일본에 있는 엽떡에도 방탄 소년단 사진이 엄청 붙어있는거 다들 아시나요? ㅋㅋㅋㅋ

심지어 노래방 간판에도 방탄 소년단 사진이 있는 걸 보기도 했어요~!

처음에 엽떡이 먹고 싶어서 신오쿠보 엽떡에 들어 갔다가 방탄 사진들이 엄청 많아서 방탄이 운영하는 곳인가? 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현재 세계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방탄 소년단 사진들이 있으니까 성지 마냥 일본인 아미분들이 사진찍으러 오게 되고 방탄도 먹었던 엽떡 맛도 궁금해서 엽떡 먹으러 가게 되나봐요 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캐릭터 이름과 그 설명은 전 포스팅으로 확인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누를 때 마다 말 캐릭터인 망의 얼굴이 바뀌는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메뉴 선택창에 없는 캐릭터들을 암호창이랑 채팅창에 하나씩 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

방탄 소년단 하면 아미

아미 하면 보라색이기 때문에 보라색으로 만들어 봤는데 캐릭터랑 색 조합이 잘 어울려서 만족 중입니다

색이 너무 예뻐서 아마 다음 날에 만들어 볼까 생각 중이에요

만들게 되면 심플 테마 이기 때문에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게 될 것 같아요

올리게 된다면 네이버 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요 :)

저번 테마와 다르게 한 보라색 말풍선입니다!

흰색 검정 테두리 말풍선도 예뻤지만 이것도 색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서 만족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상태로 캐릭터 빼서 보라색 심플테마 만들어야지...ㅎㅎ

다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일을 받아주세요 :)

다운 받을 때 공감 하트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방탄보라말풍선.ktheme
0.73MB

주의사항

대신 카카오톡 버전 8.0 이상만 다운받아주세요

8.0 이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꼭 업데이트를 한 뒤에 테마를 적용해주세요~!

 

참고로 안드로이드 유저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아이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테마를 따로 제작하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만든 테마를 안드로이드로 제작하기를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운로드할 시 무단으로 파일을 열어보는 것을 금지시하고 있습니다

테마를 무단 공유하거나, 배포를 할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공유를 원한다면 https://9sub.tistory.com 쿠우의 블로그 링크로 공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