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 스누피 테마 다운 8.0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저녁 시간만되면 되게 쌀살한것 같아요

일교차도 심해서 감기걸리는 친구도 있고 그런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저번에 만든 스누피 테마를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이번에는 색을 좀 다양하게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확실히 카톡테마는 알록달록한게 더 예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

지금까지 만든 테마 중에서 제일 고퀄인 듯 한 느낌이 드는거 같기도...ㅋㅋㅋㅋ

여러분 스누피가 순수하고 마음씨 좋은 상상력 풍부한 강아지라는거 아시나요?

하지만 스누피는 가끔 이기적이기도하고 욕심을 부려 주인인 찰리 브라운이 실수 할 때 비웃기도 하죠 ㅋㅋㅋㅋ

스누피는 말을 할 수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대부분 혼잣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만화속에 말풍선 내에 스누피의 생각을 담는다고 하네요 :)

이번에는 정말 스누피 테마에 맞게 스누피를 위주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메뉴바가 다 스누피라는,..ㅋㅋㅋ

우선 카톡 암호창 부터 공개할게요

암호창 누르는건 동일하지만 나머지 배경을 교체했어요

개인적으로 암호창이 제일 마음에 드는 듯한...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암호창을 제일 먼저 만들기 때문에 항상 암호창을 제일 신경써서 만들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카톡테마 메뉴! 스누피로 싹 다 갈았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스누피 표정이 이렇게 다양할 줄이야

누르면 스누피 얼굴이 바뀌는 재미가 있으니 하나하나 눌러보시길 바래요 :)

진짜 넘 귀여워...ㅠㅠ 그리고 이번에는 밑에 잔디로 퀄리티 좀 넣어봤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구름도 너무 귀여워서 채팅방에는 구름을 좀 더 많이 넣어봤어요 :)

저번에 만들땐 보내는 사람의 말풍선이 살짝 깨지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번엔 수정을 해서 선명하게 잘 나옵니다!

조만간 저번 테마 말풍선도 수정해서 다시 업로드할 예정이에요~!

구름이 너무 귀여워서 채팅방에 구름을 좀 많이 넣었는데 제 스타일...ㅎㅎㅋㅋㅋㅋㅋ

이번엔 카톡할 맛 날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제가 만든 카톡 블로그에 링크까지 달아 소개해주시는 이웃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정말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 부족한테마 항상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해요!

+참고로 이번에 아이폰이 13.0이상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카톡을 다운받는 방법이 바뀌었어요

새로운 카카오톡 테마 다운방법은 저의 네이버에 올려놨으니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다운받아주세요~!

스누피 카톡테마는 아래의 파일을 눌러 다운받아주세요~

snoopy.ktheme
0.99MB

무단배포, 공유는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모든 저작권은 쿠우에게 있으며 링크 공유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저를 언급해주셔야해요)

그리고 쓰시다가 불편한 부분이나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피드백 부탁드릴게요 :)

실제로 네이버 블로그에 아이디어 내주셔서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 올리고 있습니다

의견있으시면 편하게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 항상 블로그에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