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 8.0) 방탄소년탄 캐릭터 bt21 카톡테마 무료 공유 by쿠우 tmi)방탄 소년단 캐릭터란? 캐릭터 이름 소개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일 인기 많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인 bt21를 주제로 카톡테마를 만들어봤어요!

제가 사는 일본은 여,남 구분없이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엄청난 실감을 하는 중이랍니다

한국에 있을 때는 방탄소년단이 해외로 인기가 많다는 것을 듣기만 했지 실제로 본적은 없었는데

직접 와보니까 인기가 넘사벽이구나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톡이 아닌 라인을 사용하다보니 라인 캐릭터이기도 한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이모티콘으로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계속 쓰다보니 애정이 생겼는지 너무 귀여운 나머지 bt21 캐릭터가 있는 손선풍기 까지 구매해서 이번 여름 시원하게 보냈던게 생각이 나네요!ㅋㅋㅋ

위의 왼쪽부터 소개)

 

첫번째 빨간 하트모양의 캐릭터는 뷔가 제작한 타타 ( tata )입니다

본인의 별명인 태태에서 따온 이름이며 특징은 입술이 탈부착 된다는것과 팔다리가 길게 늘어난다는점 이라고 하네요!

-타타(TATA)-김태형()-

 

두번째 강아지 캐릭터는 지민 본인의 별명인 침침이에서 따온 치미라고 합니다

왜 지민의 별명이 침침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 혹시나 아시는 아미분들이 계신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이 강아지 캐릭터는 노란 츄리닝을 입은 것이 특징이네요!

-치미(CHIMMY)-박지민(지민)-

 

세번째 알파카 캐릭터는 진이 선택한 알파카의 R과 진의 J를 붙인 RJ :) 예의가 바르고 츄러스를 좋아하는게 특징이래요 ~

그래서 제가 만든 테마의 메뉴판을 보면 rj이가 츄러스를 먹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라 이번 여름에 라인스토어에서 rj 캐릭터가 달린 손선풍기도 구매했어요 :)

-알제이(RJ)-김석진()-

 

 

네번째 코알라 캐릭터는 랩몬스터(rm)가 그려낸 코야라고 합니다

코알라가 컨셉인데 탈부착 가능한 귀가 특징이라네요!

-코야(KOYA)-김남준(RM)-

 

다섯번째 토끼 캐릭터는  정국의 별명인 쿠키에서 따온 근육토끼라고 합니다

왜 정국의 별명이 쿠키인건가요? 이 질문 또한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ㅋ

한쪽 눈썹이 두꺼운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정국이 토끼를 닮아서 그런건가?

-쿠키(COOKY)-전정국(정국)-

 

여섯번째 캐릭터는 말 모양이네요! 이름은 망 입니다! 망 ( mang )은 말가면을 쓴 컨셉인데요 !! 제이홉이 그려낸 캐릭터라고해요 

댄스가 특기지만 소심해서 말가면을 쓰고 있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망(MANG)-정호석(제이홉)-

 

일곱번째 과자같이 생긴 캐릭터는 슈가가 그린 쿠키라고 해서 슈키입니다!

방탄 캐릭터중 가장 작고 , 우유에 닿으면 녹기 때문에 우유를 무서워하는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슈키(SHOOKY)-민윤기(슈가)-

 

마지막 캐릭터는 반 ( van ) 입니다 !! 컨셉은 타타의 우주로봇으로 BT21 의 캐릭터를 지키는 역할이라 합니다

-(VAN)-아미(ARMY, 방탄 팬클럽 이름) 상징-

 

자 다음은 제가 이번에 제작한 방탄 소년단 캐릭터 bt21의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스샷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

 

 

이번 컨셉은 보라입니다!

방탄소년단 색은 보라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무슨색으로 할까 하다 아무래도 방탄 캐릭터를 테마로 만드니 보라색으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보라색으로 제작하게 되었어요 :)

캐릭터들을 하나하나 다 넣고 싶다보니

메뉴창의 버튼은 4개뿐인데 캐릭터는 7개고,,ㅋㅋㅋㅋㅋ

그래서 골고루 넣기위해 암호창에는 망이 들어가고 채팅창에는 타타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모두를 골구로 넣고자 하는 마음에...ㅎㅎ

 

테마를 다운 받길 원하시는 분들은 연보라bt21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연보라bt21.ktheme
0.76MB

주의사항

대신 카카오톡 버전 8.0 이상만 다운받아주세요

8.0 이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꼭 업데이트를 한 뒤에 테마를 적용해주세요~!

 

참고로 안드로이드 유저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아이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테마를 따로 제작하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만든 테마를 안드로이드로 제작하기를 원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운로드할 시 무단으로 파일을 열어보는 것을 금지시하고 있습니다

테마를 무단 공유하거나, 배포를 할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공유를 원한다면 https://9sub.tistory.com 쿠우의 블로그 링크로 공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