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8.0 무민 카톡 테마

728x90

안녕하세요 도쿄사는 쿠우입니다

이번에도 캐릭터 카톡테마를 만들어봤어요

오늘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무민을 만들어봤습니다 한국에도 있는진 모르겠지만 일본에는 무민카페도 있답니다 최근에 일본 도쿄돔에 있는 무민카페에 가서 무민 아이스크림을 먹고왔거든요 :) 무민 카페가 재밌는게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먹을 때 자리가 비어있으면 무민이랑 같이 합석해서 먹을 수 있게 해준답니다 무민과 합석해서 먹는게 특징인 카페인데요 무민의 경우 일본 캐릭터가 아닌데도 일본이 애니메이션의 나라여서 그런지 여러가지 캐릭터 카페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번에 만들었던 스누피 카페도 있다고 하던데 시간 되면 스누피 카페도 갔다오고 싶어요 한국에 강남에 있는 스누피 카페를 갔었는데 스누피 굿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번 카톡 테마의 색상은 민트색으로 만들었는데요 아무래도 무민하면 민트색이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다이소에서 샀던 무민 메모지가 민트색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요 ㅋㅋㅋㅋㅋ

무민에서 사용하는 색 톤 자체가 선명하면서 예뻐서 색감이 잘 나온 것 같아요

색감 정말 예쁘지 않나요 알록달록하면서 예쁘게 만들어져서 만족합니다

지브리 마녀배달부 키키를 만든지 하루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바로 다른 캐릭터를 만들게 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ㅋㅋ

무민은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

무민은 png 사진들이 많았기 때문에 암호창도 무민에 딱 맞는 것을 골라 넣어봤어요

알록달록한 꽃이 있으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메뉴바들은 무민과 무민 친구들을 넣어 만들어봤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만족하고 있는...ㅋㅋㅋㅋ 전체적인 배경은 따로 넣지않고 민트로 통일했어요

그림을 넣으면 글씨가 죽는 느낌이더라구요 심플하게 색만 넣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채팅방 배경은 이번에 세개를 만들어봤는데요

마음에 드시는걸로 다운 받아서 적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캐릭터가 있는 것을 기본적인 배경으로 했으니 다른 배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저장해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세가지 배경으로 준비했으니 마음에 드는걸로 저장해주세요 :)

1. 무민 카톡테마 기본 배경화면

2. 무민 꽃 배경

3. 심플 민트 배경

 

쿠우의 무민 카톡테마를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파일을 받아주세요

다운받으실때 댓글, 공감 눌러서 감사의 표현을 남겨주세요 :)

moomin9.ktheme
0.97MB

수정,재배포는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무민 배경 재배포 또한 금지되어 있습니다

쿠우의 모든 카톡테마의 저작권은 쿠우에게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걸로 골라서 사용해주세요

항상 쿠우의 테마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네요 월요일 하루 시작도 잘하시길 바래요 :)

저는 다음에 다른 테마로 인사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