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엘모 카톡 테마 sesame street ellmo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어제 업데이트 했던 세서미 스트리트 테마를 색만 바꿔서 제작해봤습니다

엘모는 세서미 스트리트에 등장하는 머펫 캐릭터에요 엘모가 3인칭 화법으로 말하는 것 알고 계신가요? 저는 몰랐는데요 ㅋㅋㅋㅋ 스토리상 항상 세월이 지나도 엘모는 3살 반의 나이로 등장하고 있다고 해요 원래는 비중 없는 캐릭터였던 엘모가 영유아층한테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세서미 스트리트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해요! 원래부터 주연인줄만 알았던 엘모였는데 처음엔 조연인 비중 없는 캐릭터로써 등장하게 되었다니 몰랐던 사실을 이렇게 알게 되었네요! 엘모의 특징이라면 큰 눈과 빨간 몸이잖아요! 

그래서 흰색과 빨강색만을 사용해서 테마를 만들었는데 완전 엘모 테마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엘모 테마로 이름을 붙이고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바꾼건 없어서 수월하게 제작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업데이트 하면 다음에는 쿠키 몬스터로 제작할 생각입니다 아마 내일쯤 업뎃하지 않을 까 싶은데요! 흰색과 파랑색 조합으로 쿠키 몬스터 만들면 귀여울 것 같아서 제작 해보려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셨음 해요 :)

암호창의 경우 전 테마 세서미 스트리트와 동일하고 메뉴판과 채팅팡, 말풍선 색만 바꿔서 만들어봤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테마와 동일하게 암호창은 바뀐게 하나도 없습니다 ㅋㅋㅋㅋ 솔직히 저대로도 마음에 들어서 딱히 손대고 싶지는 않았어요

이번에도 메뉴판 캐릭터들은 엘모 친구들로 바꾼 거 없이 만들엇어요

그래도 배경과 메뉴판 색을 바꾸니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메뉴판 색은 엘모 색에 맞춰서 빨강으로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빨강, 노랑, 파랑, 초록 단순한 색만 사용하니까 색 조합도 더 예쁜 것 같아요

빨간색도 선명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저번 말풍선 색상을 흰색으로 했던 것에 반면 이번에는 회색으로 톤다운해서 만들어봤어요

아무래도 흰색 배경으로 하니까 흰색 말풍선이 묻히더라구요 그래서 흰색 배경을 포기할 수 없었던 저는 회색 말풍선으로 색을 변경했습니다 그랬더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마음에 드는데 다른 분들도 마음에 드시나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

이번 테마는 엘모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테마이지 않을까해서 만들어봤어요 세서미 스트리트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다면 쿠우의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에 이웃추가해서 다음 세서미 캐릭터 테마들도 기다려주셨음 합니다

다음 세서미 스트리트 카톡테마는 쿠키몬스터 테마로 제작할 예정이니 많이 기다려주세요 :) 그럼 엘모 카톡테마를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엘모 파일을 다운 받아 주시면 됩니다 :)

엘모.ktheme
1.04MB

다운 받을 때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쿠우의 테마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