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쿠키몬스터 테마 , 쿠키몬스터 소개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어제 세서미스트리트 엘모 버전을 올렸는데요 엘모의 친구 쿠키몬스터로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에 바로 쿠키몬스터로 제작해봤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이름의 유래가 궁금하시는 분들 있을 것 같아서 찾아봤는데요 세서미 스트리트는 미국의 어린이를 위한 텔레비전 교육 프로그램 및 프로그램의 무대가 되는 가상의 거리라고해요 그리고 이번 2019년이 되어서 세서미 스트리트가 50주년을 맞이했다고 해요! 벌써 50주년이 되었다니... 캐릭터가 귀엽다보니 50년이 흘러도 계속해서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가 된 것 같아요

세서미 스트리트 좋아하는 분들 계신다면 저번에 제작한 엘모 카톡테마랑 쿠키몬스터랑 돌아가면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쿠키몬스터는 세서미 스트리트의 원년 멤버로 줄여서 쿠키라고도 불리는거 아시나요? 왜 맨날 초코 쿠키를 먹고 있는지 아시나요? 쿠키에 굶주려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쿠키만 먹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세서미 스트리트가 괴물인 것은 알고 계신지요 ㅋㅋㅋㅋ

쿠키몬스터 특징이 사시처럼 눈이 빙글 빙글 돌아가는 건데요 자꾸 보니까 귀여운 것 같기도...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쿠키몬스터도 색이 예쁘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쿠키 몬스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운받아주세요 :)

카카오톡 암호창은 세서미 스트리트 테마와 엘모 카톡테마와 동일하기 때문에 따로 캡처본을 올리진 않았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엘모 카톡테마나 세서미 스트리트테마 포스터 확인해주세요

쿠키몬스터 카카오톡 테마에 맞게 쿠키 몬스터 색상에 맞춰서 파란색으로 만들어봤어요

파란색으로 하니까 또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빨강이랑은 또 느낌이 차원이 다른...ㅋㅋㅋ 정말 질리지 않게 엘모 카톡 테마랑 번갈아 가면서 쓰면 좋은 것 같아요 색상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삼원 컬러에 맞춰서 노랑 빨강 파랑이 들어가니 눈에 확 띄고 좋은 것 같아요

쿠키몬스터 카톡테마이기 때문에 말풍선 캐릭터도 쿠키 몬스터로 교체해서 만들었는데요 엘모도 귀엽고 쿠키몬스터도 귀엽네요 ㅋㅋㅋㅋ 빅 버드도 만들고 싶지만 뭔가 수요가 없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ㅋ 그래서 제일 기본적이고 인기 많은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 엘모와 쿠키몬스터로 만들었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테마는 오늘로 마무리하려고 해요 다음 카톡테마는 어떤 것으로 제작해야 좋을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의견 부탁드려요 요즘 카톡테마 아이디어가 없네요 소재 고갈이에요..ㅋㅋㅋㅋ 아무튼 마음에 드시는 캐릭터나 원하는 스타일의 카톡테마가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해서 만들어서 올릴게요

다운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쿠키몬스터 파일을 다운 받아 주시면 됩니다

다운받으실 때는 댓글과 공감 눌러주세요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됩니다 :)

쿠키몬스터.ktheme
1.07M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