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생활

일본 도쿄 10월 11월 날씨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유학생으로 제가 실감하고 있는 일본 날씨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항상 어디를 여행가든 그 지역의 날씨를 정말 많이 검색 했었거든요 기온만 보고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래서 일본 2월 날씨 등등 검색해서 현지인들이 느끼는 날씨체감 글을 많이 보고 여행을 갔거든요 저처럼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봐 제가 느끼는 날씨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우선 일본은 현재 가을이 왔어요! 딱 은행밟기 좋은 날씨입니다ㅋㅋㅋㅋ 길거리에 은행이 얼마나 많은지.. 아무튼 지금 일본에서 긴팔티 하나만 입고 돌아 다니기엔 쌀쌀한 날씨에요 그래서 밖에 나갈 때 겉옷은 꼭 입고 다녀요 그리고 딱 가디건 입고 돌아다니면 좋은 날씨입니다! 뽀글이 입고 나가니까 살짝 더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밤 날씨엔 뽀글이 입어도 될 것 같긴해요! 일본에서 여름을 보냈을 때 여름 햇빛이 정말 말도 안될정도록 심각하게 뜨겁고 더워서 가을이 안올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가을이 언제 오나 기온이 떨어지기는 할까 했는데 지금은 30도에서 훅 떨어져 20도 정도가 되버렸어요! 이 날씨에 무슨 옷을 입고 다니나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지금 얇은 가디건 하나 입고 돌아다니거나 저녁엔 트랜치코트를 하나 걸치고 다니거나 하고 있습니다! 아직 기모 입고 다니지는 않아요 :) ​


일본은 주로 평균 20도 이고 저녁에는 18도 정도 되는 날씨입니다 그리고 요즘 비도 많이와요 ㅋㅋㅋㅋㅋ 거의 소나기입니다 내리다 안내리다 저번에 히기비스 태풍이 오고나서부터 날씨도 쌀쌀해지고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일본 날씨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를 추천드릴게요 일본 대표적인 날씨 사이트입니다
https://www.accuweather.com/



10월 일본 날씨는 오늘부터 10월 19일~31일까지 평균적으로 최고 20도 최저 15도 입니다 신기한게 13일은 28도였는데 14일에 갑자기 21도가 됐어요 ㅋㅋㅋㅋ 13일에 하기비스가 지나갔거든요 태풍오고 바로 날씨가 바뀐.. 정말 날씨는 신기한 것 같아요


일본 도쿄 11월 날씨도 알아볼게요 대체적으로 10월 말일과 비슷한데요 연말될 수록 점점 날이 한자리수로,, 추운거 진짜 싫어하는데 그만 추워졌음 좋겠어요 일본은 온돌이 없어서 집이 너무 추워요..ㅋㅋㅋㅋ 집 구조가 이상한건지 여름은 너무 덥고 겨울은 너무 춥고.. 아무튼 한국이 살긴 더 좋은 것 같아요
날씨는 계속 계속 바뀌고 있지만 자주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 보다는 여행가기 삼일정도 전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때가 제일 정확하거든요!
도쿄 외에도 오키나와 오사카 삿포로등 일본의 여러 지역의 날씨를 알 수 있어요 일본 날씨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들어가서 날씨를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