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생활

우버이츠 프로모션 코드 1000엔할인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일본은 한국처럼 배달문화가 많이 발달 되어있지 않아요
그래서 한국에서 생활하다 일본 온 많은 한국인 유학생들이 일본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것 중 하나인데요
일본에 와서 한동안 일본 음식점 가서 밥을 사먹곤 했지만 돈도 너무 많이 들어 집밥을 자주 해먹게 됐어요 그러던 도중 일본엔 배달음식이 없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찾게 된 것이 오늘 소개할 우버이츠입니다! 일본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로 불리는 어플 이름은 우버이츠입니다 한국에서도 우버이츠가 있었는데 얼마전에 철수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미국에도 우버이츠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는 이미 배달문화가 너무 잘되있기 때문에 우버이츠가 잘 될 수 없었던 것 같아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만큼 우버이츠엔 메뉴가 다양한 것은 아니지만 살고 있는 집 근처의 음식점들 중에서 배달을 지원하는 곳이 있다면 배달을 해주는 서비스에요 우리 동네 아니여도 지하철 2정거장 거리임에도 배달해주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 - 멀수록 배달료는 높아지지만 지하철 왕복 왔다 갔다해서 드는 돈이랑 비슷하니..ㅋㅋㅋㅋ 우버이츠는 배달료를 내면 배달을 해주는 서비스에요



우버이츠를 막 가입하신 분들께 희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행ㅎeats-ripo5x 를 프로모션 코드에 입력하면 1000엔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 한정)


본인 집 주소를 입력하면 배달 가능한 음식점들 리스트와 메뉴가 뜨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신규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eat-ripo5x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천엔하는 음식의 경우 천엔 할인으로 공짜로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것이 가능해요


할인 이벤트하는 음식점들도 따로 있으니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먹는 것이 가능해요
가끔가다 우버이츠에서 10프로 할인 쿠폰을 줄 때도 있고, 맥도날드 kfc 등 대형 프렌차이즈에서 배달료 무료 이벤트를 하거나 30프로 할인 이벤트를 할 때가 있으니 배고플때마다 들어가보는거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


우버이츠는 가까운 지역인 경우 자전거로 배달을 해주거든요 그렇다고 배달이 늦게오는 것은 아니니 걱정마시구요! ㅋㅋㅋㅋ 돌아다니면 우버이츠 배달자들이 많던데 일본도 점점 배달 문화가 커졌음 좋겠네요 최근에 보니까 오토바이 타고 배달도 하더라구요 먼길 가나봅니다! ㅋㅋㅋ 일본에서 자취생활을 하다보면 요리해먹는 것이 귀찮을 때가 많더라구요 그럴때는 우버이츠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시켜먹으니 삶의 질이 정말 달라집니다 ㅋㅋㅋ 역시 한국의 배달문화를 따라갈 수는 없지만 우버이츠가 점점 발달하고 있으니 일본 생활에서 배달음식 먹고 싶은 분들은 배달 시켜보는 것은 어떤가요!? 프로모션 코드로 싼 가격에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