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생활

일본 도쿄돔 스위스 린트초콜릿

728x90

안녕하세요 쿠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콜릿을 소개하고자해요! 바로 린트 초콜릿인데요 린트 초콜릿은 제가 20여년 살면서 먹은 초콜릿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초콜렛입니다 밀크 초콜릿의 경우 초콜렛 사이에 초콜렛 시럽이 들어있는데요 초콜릿을 베어 물면 초콜릿 사이에 있는 초코 소스가 흘러나와 아주 맛있는 초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스위스 명품 초콜릿이라 불리는 린트 초콜릿은 제가 그동안 먹었던 초콜릿과 차원이 다른 정말 고급진 초콜릿이였습니다 얼마나 맛있던지 오늘도 가서 사왔네요 ㅋㅋㅋㅋㅋㅋ
도쿄돔 근처 사는 주민으로써 심심하면 산책 겸 도쿄돔을 돌아다니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린트초콜릿! 처음엔 앞에서 초콜릿을 시식하게 해줘서 먹게 됐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촌언니한테도 여기 초콜릿 먹어보라고 영업했는데 언니 말로는 유럽에선 정말 유명한 초콜렛이라고...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 초콜렛은 정말...사랑...❤️ 도쿄돔 린트초콜릿 매장 앞에만 지나가면 제일 잘나가는 밀크초콜릿맛을 시식할 수 있는데요 (한번밖에 시식못함) 너무 맛있어서 거의 갈때마다 시식하고 있는 쿠우랍니다


저 사탕같이 포장되어있는 초콜렛이 시식할 수 있는 초콜릿인데요 정.말.맛.있.음
진짜 초콜릿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맛있는 초콜릿은 처음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저 사탕같이 생긴 초콜릿 하나가 천원정도 하니..비싼값 제대로 하는..ㅋㅋㅋㅋ 근데 정말 너무 맛있기 때문에 한번쯤 사서 먹어보세요 정말 초콜릿계의 보석 어쩜 이런 맛이 날까 싶게 밤새 찬양하게만드는 초콜릿 맛도 정말 다양해요 소금맛부터 호박맛 딸기 녹차 밀크는 기본이고 지금은 할로윈 시즌이라 할로윈 한정 초콜릿도 팔고 있어요! 호박 포장지로 되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실 저 사탕 초콜릿 말고도 초콜렛 종류는 다양해요 가나 초콜릿처럼 생긴 것들도 있는데요 카카오가 몇퍼센트 함유 되어있냐에 따라 맛이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아래는 사촌언니와 함께 사먹은 초콜릿인데요! 초콜릿 사이에 크림브륄레,마카롱 등등이 들어간 것! 이 초콜릿도 존맛!!! 양도 크고 가격은 745엔!(세금 미포함) 일본에서 처음 접하게 된 초콜릿들인데 나중에 유럽갈일 있으면 꼭 사서 먹어보고 싶은 초콜릿이에요 스위스의 명품초콜릿이라 불리는 린트! 가격만 착했음 매일 먹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도쿄돔 놀러갈 계획 있으신 분들은 린트 초콜릿 맛보기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보다가 사버리게 되는 매직을 보실 수도 있답니다 ㅋㅋㅋ 아무튼 저는 오늘 사탕같이 생긴 린트 초콜릿을 샀는데 먹기 너무 아깝네요! ㅋㅋㅋ 그럼 날이 많이 쌀쌀해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길...! 감기 조심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