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리틀 어피치 카톡테마.ktheme

728x90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리틀 어피치 카톡테마 .ktheme

테마는 오랫만에 제작하는 것 같아요 

그동안 바쁘기도 하고 딱히 만들 테마도 없어서 아이폰 카톡테마는 오랫만에 만들게 됐는데요 

이번 테마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듯한 카카오프렌즈 겨울테마에요 

11월이라 좀 이른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이미지가 마음에 들어서 카카오프렌즈 리틀어피치를 만들어봤어요 :)  

메뉴바는 이전의 할로윈과 수면잠옷 톡처럼 기본 아이콘을 넣어줬어요 

개인적으로 요즘은 깔끔한 카톡테마가 좋아서 그런지 심플한 메뉴바가 좋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리틀 어피치 카톡테마를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줬어요 

+)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전용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ios 만 적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어쩌다보니 이번에도 말풍선에 어피치가 들어갔는데요 

최애가 어피치는 아니지만 어쩌다보니 두번이나 어피치가 말풍선에 들어갔네요 ㅎㅎ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 리틀 어피치 버전으로 말풍선의 옆에 모자쓴 어피치를 넣어줬어요  

최대한 심플하게 아이폰 카톡테마 다운을 만들어봤는데요 

지금 쓰기에는 살짝 이른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12월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때문에 벌써부터 설레는 기분이에요 ㅎㅎ 

올해가 벌써 50일도 안남았다는 글을 봤는데요 

코로나 때문인지 올해는 뭔가 한해가 빠르게 지나간 기분이요,,ㅎㅎ 

요즘 날도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 리틀 어피치 카톡테마도 다운 받드실 때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kakaowinter.ktheme
1.20MB

728x90
반응형